다낭 틴틴 스파 & 마사지 호텔 픽업 드랍 가능

다낭 틴틴 스파 & 마사지 호텔 픽업 드랍 가능

다낭 틴틴 스파 & 마사지 호텔 픽업 드랍 가능

Blog Article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Golden Lotus Oriental Organic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두곳과 한시장점에 각각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 세 곳의 지점 모두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명 마사지샵이 미케 해변에 위치해 있는 반면, 다낭 대성당과 한시장 근처에도 위치해 있어 관광 후 근처에서 지친 피로를 풀기에 좋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자신의 건강 상태에 관해 마사지사에게 알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심각한 문제가 있거나 특정 부위에 이상이 있다면 꼭 미리 마사지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특히 마사지 오일이나 로션에 알레르기 반응이나 피부 민감성이 있는 경우라면 더욱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간은 차이가 있으나 대략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 소요됩니다. 응대하는 직원이 한국말도 어느 정도 알아듣고 소통이 가능했고, 카톡으로 예약 및 요청사항이 전부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실크 스파는 여행자의 거리에 있어 찾기도 쉽고 가격도 저렴 카톡으로 예약도 되고 편리합니다.


90분 동안 알찬 코스로 준비되어서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 때문에 추천해요. 쾌적한 제일 이발관에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보세요. 다낭에 있으면서 제가 즐거운 점은 마사지를 늘 저렴하게 어디서든지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각 마사지샵들을 비교해 보고 예약방법 및 영업시간 등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또 달랏은 봄의 도시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도시 곳곳에서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고 베트남 내에서도 자연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몇 년 전부터 뜨고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스웨덴에서 유래한 오일 마사지의 한 종류 근육과 혈액의 흐름을 자극하고 통증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피로 회복과 면역력 증진, 수면의 질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자랑합니다. 다낭 퀸 스파(Queen Spa Danang)는 업소의 이름처럼 고객을 마치 여왕처럼 세심하고 높게 대우하는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업소로 편안한 스웨디시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의 마사지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서 마사지 이후 다른 일정이 있어도 편안하게 맡길 수 있어요. 오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어 늦은 일정 후에도 찾을 수 있는 이베닌 스파(Levenin Spa).


입장하신 뒤에 매니저 선택을 하시고 직원의 안내를 받아 지정된 방으로 이동하십니다. 들어가서 침묵을 깨고 매니저와 함께 살짝 샤워하신 다음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마무리하시면 잠시뒤에 마사지 아주 잘하는 건전 마사지사 들어와서 1시간 마사지를 하고 코스가 종료됩니다. 스파365는 다낭여행 필수 코스인 한시장과 도보 1분 거리로,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은 물론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의사소통이 편리하다. 시내 관광을 마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퀄리티 높은 다낭마사지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를 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일반적으로 한국 손님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싱가폴 등 여러 국가의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베트남 다낭 한스파는 누구나 만족스러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트남 다낭을 찾아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샵을 찾는 관광객 또한 덩달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가게는 멀리서 찾아가기 보다는 자신이 돌아다니는 동선안에 있거나 숙소의 근처가 좋습니다. 저렴한 마사지 숍들은 샤워를 하지 않고 바로 마사지를 받으니 마사지를 받기 전에 샤워를 하고 가면 더 개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다낭여행 중 하루 1마사지를 받으려고도 생각했으나 마사지를 받고 나면 노근노근하고 몸에도 무리가 가는 것 같아 4번만 받았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본인이 특출나게 잘해야 하기에 고객 입장에서는 상당한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고 폭탄을 만날 확률은 아무래도 적습니다.


2023년 5월 기준으로 카톡예약 할인, 해피아워 할인, 재방문 할인, 도깨비 차량 및 투어 이용 바우처 제시 시 할인등 여러 가지 프로모션 진행 중이네요. 마사지 샵 별로 마사지 종류나 구성에 차이는 크지 않을 것 같으니 각각의 서비스(픽업, 드랍, 짐보관 등)나 위치를 확인해보고 카톡으로 궁금한 것 여쭤보고 가세요. 짐 보관은 무료로 가능해서 저는 짐을 맡겨두고 건너편에 있는 바빌론 스테이크를 먹고 드랍 요청을 했습니다.


아지트 멀티플렉스 1층에는 다낭 맛집으로 알려진 냐벱 한시장점이 위치해 있으며, 다낭 마사지, 이발관, 네일아트, 쇼핑 등 여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톤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포핸드마사지, 풋마사지 등 모든 마사지를 제공하고, 어린이를 위한 성장 마사지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다낭과 호이안에서 많이 찾는 네일케어, 패디케어, 바버삽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베트남 다낭을 찾는 여행객들의 다양한 이유 중 동남아는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들 뿐만 아니라 한국에 비해 저렴한 물가가 많은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로 알려져 있다. 마사지가 끝나면 Soft Food라고 해서 3가지 정도 있고, 선택할 수 있는데 죽 같은 것과 주스를 먹을 수 있다. 사우나 시설도 갖추고 있는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샵인 듯 하다.

https://www.handple.biz https://www.handple.biz 핸플 사이트 핸플사이트

Report this page